Fixed headers - fullPage.js
게시판
사랑채이야기 목록
사랑채이야기
프린트 목록
설명절 행사를 함께해주신 박시임 어머님께서 사랑채노인복지관에게 응원을 전해주셨습니다.
21-02-16 10:09 705회 0건
박시임 어머님께서 사랑채노인복지관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세지를 전해주셨습니다.

박시임 어머님은 사랑채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고 계시고, 이번 설 명절 행사 "행복하이소" 행사에 참여하셨습니다.

행사 마지막 경품 추첨 때 운좋게 박시임 어머님이 당첨이 되셔서 경품을 받게 되셨고,

복지관에 내방하여 경품을 찾으러 오셨습니다.

박시임 어머님은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고 여러 개인적인 어려운 상황으록 낙이 없는 요즘이였다고 하셨습니다.

그러던 중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진행한 설명절 행사를 참여해 인해 큰 즐거움을 느끼셨다고 합니다.

또 경품에 당첨되니 무료했던 일상에서 다시금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.

박시임 어머님께서는 앞으로도 즐거운 일상을 위해 복지관에서 힘써달라며 전해주셨습니다.

준비한 설명절 행사로 어르신들이 즐거워해주시고, 예뻐해주셔서 사랑채노인복지관은 감사한 마음입니다.

앞으로도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어르신들께서 행복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사랑채노인복지관에 따뜻한 마음과 나눔을 함께해주신 박시임 어머님께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합니다.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프린트 목록

경기도 의왕시 복지로 109 내손동 공용청사내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(16027)

COPYRIGHT ©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. ALL RIGHTS RESERVED. Designed by 미르디자인

문의전화

031-425-3676